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만화/애니 정보

2021년 2분기 신작애니 소개 (+1분기 후기)

by cho i 2021. 3. 24.
반응형

 


 

- 2021년 2분기 신작애니 소개 -

 

 

모노가타리 - 카렌

 

-부재-

 

2021년 2분기 신작애니들 소개와 1분기 후기입니다.

 

 

 

 

 

- 2분기 애니목록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의 계승자- 

킹덤 3기 

아기 본부장 

여자가 된 몸으로 절친이랑 해버렸다 

사랑이라 하기엔 기분 나빠 

수염을 깎다. 그리고 여고생을 줍다. 

 

 

- 불멸의 그대에게 -

 

만화책으로 먼저 접한 작품인데 괜찮은 수준으로 평가받습니다. 

애니로 어떻게 만들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그저 그랬네요.

 

 

 

후르츠 바스켓 The Final 

MARS RED 

오드 택시 

iii아이스크린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슬라일기 

성녀의 마력은 만능입니다 

요란 THE PRINCESS OF SNOW AND BLOOD 

우주 머시기 코테츠 군

SD건담 월드 히어로즈

소꿉친구가 절대로 지지 않는 러브 코미디 

궁극 진화한 풀다이브RPG가 현실보다도 망겜이라면

슈퍼커브

헤타리아 World★Stars

 

세스타스 -The Roman Fighter

SHAMAN KING 

고지라 S.P 

Fairy 란마루 ~당신의 마음을 돕겠습니다~ 

좀비 랜드 사가 리벤지 

바쿠텐!!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마술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다이너마이트 배틀 

요괴워치♪ 

좀 더! 성실하게 불성실한 쾌걸 조로리 2기

신칸센변형로보 신카리온 Z

SSSS.DYNAZENON 

구울 거면 머그컵도

 

작열 카바디 

멋진 이 세계 The Animation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츄룻! 

BLUE REFLECTION RAY/澪 

순백의 소리

 

카드파이트!! 뱅가드 overDress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

 

그나마 여기 작품중에서 인증된 평타이상 작품이네요.

저는 안봅니다만...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기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Thunderbolt Fantasy 동리검유기 3기 

Vivy -Fluorite Eye's Song

86-에이티식스

섀도 하우스

EDENS ZERO

다이너장 비요리

 

-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

 

이역시 만화책으로 먼저 접한 작품인데

매운맛 타카기양 으로 불립니다.

그냥 킬링타임용... 정도?

인기는 있어보이네요

 

 

 

배틀 애슬리테스 대운동회 ReSTART!

미소년 탐정단

도쿄 리벤저스

듀얼 마스터즈 킹! 

마지카 파티

뮤클드리미 믹스! 

전투원, 파견합니다!

드래곤 집을 사다

NOMAD 메갈로 복스 2

안녕, 나의 크라머

 

이번분기 작품들은 일단 1화를 봐야 알겠지만,

아주 흉작이네요..

 


 

1분기 애니 후기 -

 

 

-진격의 거인 4기-

 

 

 

제가 1월에 쓴 2021 1분기 애니추천에서도 말했듯

이번분기 에이스가 될거라 했었는데

제 예상대로 잘 만들었네요.

성우연기, 작화, 스토리 어느하나 빠지지않고

재밌게 애니를 이끌고 있습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언제나 꾸준히 잘해주는 약속의네버랜드

여전히 재밌게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무난!

 

 

-리제로 2기-

 

 

 

1기가 연출이었다면 2기는 작화나 성우연기나 등등..

그냥... 괜찮았다.

1기만큼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호평!

 

 

-논논비요리-

 

 

 

심심풀이용으로 보기좋은 힐링애니

 

 

-무직전생-

 

 

 

 

-일곱개의 대죄4기-

 

 

 

여전히 작화 연출은 별로지만...

원작이 원작인지라 재미는 반감되었지만 있었습니다.

하지만 차라리 안만든게 좋았을 비운의 애니...

 

그외에도 호리미야, 일하는세포, 원더에그 프라이어리티, 회복술사,

쓰르라미, 비스타즈, 유루캠등이 볼만했습니다.

그리고 우마무스메 라는 경마애니가 있는데... 이것이 폰겜으로

나오면서 페그오급 인기몰이를 하고있습니다.

보고싶으시다면 보셔도 괜찮지만 추천은 안드립니다.

 

이상으로 1분기 애니 마치겠습니다.

 


 

총평/느낀점 : 21년 2분기는 상당히 흉작으로 예상돼네요.. 그에비해 1분기는 엄청난 풍작이었습니다.

앞으로 1화정도 봐야 알겠지만 숨은 좋은 작품을 찾아 다음에 가져오겠습니다.

모두 재밌게 감상하세요~

 

반응형

댓글